안내

홈 – 안내

할렐루야! 안녕하세요.
저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
홈페이지를개설하게 되었습니다.

첫째, 모든 신자들과 목회자님들, 그리고 특별히 어려운 환경의 선교지에서 복음전파에 힘쓰시는 선교사님들이 기독교 주요 정보와 자료들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.

둘째, 전도 영상및 복음 영상들을 통해서 불신자들에게는 복음 전파를, 신자들에게는 영적 성장을 도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.

셋째, 성구들이 담긴 컴퓨터/휴대폰 배경 화면들을 제공해줌으로써 신자들이 하나님 말씀을 보다 가까이 하는 데 일조하도록 했습니다.

저희는 여러 기독교 단체 및 교회들과 협력하여 세계 선교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. 이 홈페이지를 찾아오신 여러분들을 모두 환영하며 이 세계 선교 사역을 함께 실천해 나가기를 바랍니다.

저희는 성경을 무오한 하나님 말씀으로 믿는 총신대학 출신의 목사님들을 중심으로 사역하고 있습니다. 저희의 작은 노력이 한국 교회와 세계 선교에 한 작은 밀알이 되기를 기도합니다. 감사합니다.

인사말

물이 바다를 덮음같이

대저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하리라_하박국 2:14

하박국서의 이 성구는 우리가 언제 들어도 가슴이 뛰게 하는 말씀입니다. 이 말씀처럼 온 세상이 하나님의 영광으로 채워지는 꿈을 품고 우리는 전도와 선교에 매진해야 하겠습니다. 이것은 하나님의 꿈이자 또한 우리의 꿈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.

글로컬리제이션(glocalization)이라는 말이 있습니다. 국제화(global)과 지방화(local), 두 단어의 합성어입니다. 우리는 먼저 자기 주위를, 그리고 동시에 온 세상을 바라보며 세계 선교를 향해 나아가야 하겠습니다.

선교 동영상

세계 각국의 선교지 내용을 담은 영상들을 소개합니다.

missionary

복음만을 향해 달려갑니다

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
사도행전 1:8

동역/협력 단체

저희와 동역/협력하고 있는 단체/교회들을 소개합니다. 복음을 신실하게 믿는 누구나 환영합니다.